공지사항(학부)
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 알림 | |
학과사무실 | |
2021-07-21 10:55:52 / 952 | |
첨부파일 | 2021-2학기 등록금 수납 일정(요약).hwp ,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(안).hwp , 휴학자 등록금 반환신청서(수정).hwp |
[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 알림]
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 1. 수납일정 ※ 참고사항 1) 수납처: 5개 은행(농협, 수협, 부산, 국민, 경남), 3개 카드사(KB국민, 신한, 삼성)
※ 외국인(학부 및 일대원) 신(편)입생은 Alipay, Unionpay 수납가능(하나은행) 2) 분할납부: 신청(학생, 부경포털), 변경 및 취소(재무과, 051-629-5142)
2. 납부방법- 제외대상: 당해 신(편)입생, 재입학생, 수업연한경과자(전액 납부자 제외), 신용카드 납부 예정자 - 분할납부자가 학자금 대출을 원하는 경우 사전 문의(한국장학재단, 학생복지과) ▪고지서 조회, 출력 : 부경포털(앱 포함) 또는 부경대 홈페이지 ☞ 납부 후 고지서 출력 불가(고지서가 필요할 경우 반드시 납부 전 출력) ▪납부시간 : 등록 대상별 납부 개시일 09:00 ~ 납부 마감일 16:00 ▪수 납 처 : 등록 대상별 지정 수납처 (1. 수납일정 참조) ▪납부방법 : 창구수납(고지서),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(가상계좌), 카드납부(카드사) ※ 신용카드 납부 제외 대상: 당해 학기 신(편)입생, 재입학생, 분할 납부자, 학위취득유예자 ▪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: 부경포털(학사행정-등록-등록-고지서/납부확인서) ▪등록금 납입 증명서 발급 (문의 ☎ 629-5047) ➊ [교내]무인발급기(본관1층, 중앙도서관, 공학1관, 미래관, 인문경영관) ➋ [교내]학사관리과 방문(대학본부 1층) ➌ [교외]인터넷 증명신청(저장 가능) https://pknu.certpia.com/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바랍니다. |
이전 | 인터넷 증명발급 사이트 개편 알림 | ||
---|---|---|---|
다음 | 2024 글로벌 언어집중강좌(GLIP)세션2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