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(학부)
신입생-직원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 안내 | ||||||||||||
학과사무실 | ||||||||||||
2019-04-10 15:42:54 / 1414 | ||||||||||||
첨부파일 | 신입생-직원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서(학생용).hwp | |||||||||||
“신입생 학교생활의 키다리아저씨가 되어드리겠습니다” 학교에서 제공하고 있는 각종 혜택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졸업할때까지 어려운 각종 학사제도 문제들도 같이 해결해 드리니 많은 참여바랍니다. ^^ 신청대상자 - 멘티: 2019년도 신입생(편입생) 전체 - 멘토: 본교 직원 - 운영 기간: 2019. 4. ~ 2020. 1. 신청 일자: 2019. 4. 10.(수) ~ 4. 12.(금) 9:00~18:00 신청 방법: 신청서 서식(학교 홈페이지 탑재) 작성하여 1,2번중 택1 1. 이메일 제출: heoeunji@pknu.ac.kr(학사관리과 허은지) 2. 직접 제출: 대연캠퍼스 본관 1층(106호) 학사관리과(담당: 허은지)로 제출 멘토링분야
문의: 부경대학교 학사관리과(☎051.629.5037) 및 소속 학부(과) 사무 |
이전 | 2019학년도 제11기 부경UN서포터즈 평화봉사단 추가 모집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다음 | (2024-하계)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실습생 모집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