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se Open

공지사항(학부)

등록
신입생-직원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2019-04-10 15:42:54 / 1414
첨부파일 첨부파일 신입생-직원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서(학생용).hwp
신입생-직원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 안내
 
“신입생 학교생활의 키다리아저씨가 되어드리겠습니다”
학교에서 제공하고 있는 각종 혜택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졸업할때까지 어려운 각종 학사제도 문제들도 같이 해결해 드리니 많은 참여바랍니다. ^^
 
 신청대상자
- 멘티: 2019년도 신입생(편입생) 전체
- 멘토: 본교 직원
- 운영 기간: 2019. 4. ~ 2020. 1.
 
 신청 일자: 2019. 4. 10.(수) ~ 4. 12.(금) 9:00~18:00
 
 신청 방법: 신청서 서식(학교 홈페이지 탑재) 작성하여 1,2번중 택1
1. 이메일 제출: heoeunji@pknu.ac.kr(학사관리과 허은지)
2. 직접 제출: 대연캠퍼스 본관 1층(106호) 학사관리과(담당: 허은지)로 제출
 
 멘토링분야
 
분야 지도내용
각종 학사제도 전공변경(전과), 부전공 및 제2전공(복수,연계,융합전공), 수강신청, 수업, 성적취득, 계절학기, 휴복학, 제적, 재입학, 교직/평생교육사 과정, 학석사연계과정, 졸업이수학점과 필수과목 지침 등
국제교류 프로그램 해외복수학위제, 교환학생, 글로벌 어학실습 등
학교생활영역 장학제도, 동아리, 학생 포상 및 징계, 교내외 각종행사, 후생복지시설 안내, 캠퍼스 안내
기타 교과영역 학업 지도, 진로지도, 인턴십등 취업부분 상담,
학생 생활 상담, 기타 지도

 문의: 부경대학교 학사관리과(☎051.629.5037) 및 소속 학부(과) 사무
 
이전 2019학년도 제11기 부경UN서포터즈 평화봉사단 추가 모집 안내
다음 (2024-하계)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실습생 모집 안내

top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