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se Open

공지사항(학부)

등록
2018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안내
학과사무실
2018-09-06 16:10:35 / 1451
2018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안내
 
 
1. 근 거 : 학사학위과정 운영규정 제8조(수강신청취소)
 
2. 기 간
◦ [학생 신청] 취소등록 및 신청서 제출기간 : 2018. 9. 10.(월) ∼ 9. 21.(금) 09:00∼18:00
◦ [학과 승인] 전산 승인 등록기간 : 2018. 9. 10.(월) ∼ 9. 27.(목) 09:00~18:00
학생은 수강취소 신청 후 승인 내역을 부경포털에서 반드시 확인 바람.
 
3. 취소과목수 : 3과목 이내
타대학,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(OCU), 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(KCU) 교과목은 취소 불가
 
4. 유의사항
◦ 수강취소 후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의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 대상에서 제외됨.
◦ 재수강 과목을 취소하면 이미 이수한 성적이 복원됨.
◦ 수강취소로 인한 등록금은 환불하지 않음(단, 9학기이상 수강자는 제외)
학점이월제 적용에서 제외됨

5. 절 차
 
학생포털 접속 - 학사행정정보시스템→수강→수강변동→수강취소 신청 클릭
 
수강취소 신청 - 수강 교과목을 선택하고 취소사유를 간략하게
입력 후 수강취소 신청 클릭
 
※ 신청서 출력  
 
교과목 담당교수 확인 - 학생은 출력된 신청서에 교과목 담당교수의 도장
(서명)을 받음
 
학부(과) 승인 -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신청서를 학생 소속
학부()에 방문 제출 [2018. 9. 21.(금) 18:00까지]
- 학부(과)에서는 승인 및 과목취소 전산처리
[2018. 9. 27.(목) 18:00까지]
 
학생본인이 학생포털로 처리결과 확인 - 필히 처리결과 확인
이전 2018학년도 고시원 하반기 고시원생 모집 안내
다음 (2024-하계)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실습생 모집 안내

top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