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se Open

공지사항(학부)

등록
2017학년도 1학기 수강취소 안내
학과사무실
2017-03-09 16:38:42 / 1567
2017학년도 1학기 수강취소 안내
 
 
1. 근 거 : 학사학위과정 운영규정 제8조(수강취소)
 
2. 기 간
◦ [학생 신청] 취소등록 및 신청서 제출기간 : 2017. 3. 13.(월) ∼ 3. 24.(금) 09:00∼18:00
※ 학생은 수강취소 후 승인 내역을 부경포털에서 반드시 확인 바람.
 
3. 취소과목수 : 3과목 이내<타대학, 열린사이버대학(OCU), 한국사이버대학교(KCU) 교과목은 취소 불가>
 
4. 유의사항
◦ 수강취소 후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의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 대상에서 제외됨.
◦ 재수강 과목을 취소하면 이미 이수한 성적이 복원됨.
◦ 수강취소로 인한 등록금은 환불하지 않음(단, 9학기이상 수강자는 제외)
학점이월제 적용에서 제외됨

5. 절 차
 
학생포털 접속 - 학사행정정보시스템→수강→수강변동→수강취소 신청 클릭
 
수강취소 신청 - 수강 교과목을 선택하고 취소사유를 간략하게
입력 후 수강취소 신청 클릭
 
※ 신청서 출력  
 
교과목 담당교수 확인 - 학생은 출력된 신청서에 교과목 담당교수의 도장
(서명)을 받음
 
학부(과) 승인 -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신청서를 학생 소속
학부(과)에 방문 제출 [2017. 3. 24.(금) 18:00까지]
- 학부(과)에서는 승인 및 과목취소 전산처리
[2017. 3. 27.(월) 18:00까지]
 
학생본인이 학생포털로 처리결과 확인 - 필히 처리결과 확인

 
이전 2017-1학기 교내 특별장학금 추가 신청 안내
다음 (2024-하계)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실습생 모집 안내

top으로 이동